본문 바로가기



2014.04.04. FRI

Colors In Spring 개성파 쇼핑족들의 봄맞이 위시리스트

앙상한 잿빛을 털고 만물이 제 색깔을 드러내는, 바야흐로 봄이다. 그 봄을 닮은 신상들.

  • facebook
  • kakao
  • twitter
  • like
  • COLORS IN SPRING

     

     

     

    1 PINK LECREUSET 주방용품 브랜드 르 크루제에서 벚꽃이 흐드러진 4월을 맞아 6종의 핑크 컬러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른바 핑크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특유의 원형에서 탈피한 꽃 모양의 ‘쉬폰핑크 플라워 무쇠냄비’와 하트 모양의 ‘쉬폰핑크 하트 무쇠냄비’가 눈에 띈다.

     

    2 GREEN LAMY 필기구 브랜드 라미에서 알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특별한 그린 컬러의 알루미늄 보디를 지닌 알스타 블루그린은 기존의 사파리 라인의 보디와 다른 양극산화 처리를 통해 보다 견고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3 CANDY RED BENTLEY 럭셔리 세단 브랜드 벤틀리의 신형 컨티넨탈 GT Speed는 기존의 그랜드 투어링 카(GT)의 컨티넨탈 라인업 중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벤틀리 역사상 가장 빠른 모델이다. 시그너처 색상으로 선정된 캔디 레드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VIVID COLOR INCASE 테크 라이프 브랜드 인케이스에서 비비드한 다섯 가지 컬러를 입힌 틴트 프로 스냅 케이스를 출시된다. 테두리의 고무 프레임이 탁월한 그립감과 충격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휴대폰에 새 옷을

     

     

     

     

    1 유니크한 재료들로 차별화를 이끈 ‘패치웍스’의 휴대폰 케이스들.

     

    도 TPU 재질로 만들어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링크 프로'.

     

    수출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할 만큼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 패치웍스 (Patchworks). 이탈리아산 소가죽, 천연 스톤, 항공 알루미늄, 호쿠산 우드 등 독특한 재료들을 사용해 만든 제품들은 우아하고 럭셔리한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패치웍스의 전 제품은 아이폰 5와5S에서 호환된다.

     

     

     

     

     

    심슨 가족의 25년

    미국의 TV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들.

     

     

    LEGO2  AND THE SIMPSONS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심슨 하우스와 심슨 가족 그리고 이웃인 네드 플랜더스로 구성된 컨스트럭션 세트. 5월에는 미국 <FOX> 채널에서 레고로 된 심슨이 출연하는 스페셜 에피소드도 방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미국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한국에는 5월쯤 만날 수 있다.

     

    2 SIMPSONS ×HELLOW KITTY <심슨 가족>이 25주년이라면 헬로키티는 올해가 40주년이다. 헬로키티가 이를 기념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티저 이미지만 공개한 가운데, 10월 15일 런던에서 열리는 ‘브랜드 라이센싱 유럽’ 박람회에서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3 MALL SKIN 몰스킨 노트북 호머 심슨과 바트 심슨을 그린 네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내지에는 <심슨 가족>의 배경인 스프링필드 일러스트레이션이 들어 있고, 확장형 포켓 사이즈에는 스티커도 포함된다. 라지 사이즈는 3만8천5백원, 포켓 사이즈는 2만7천5백원. 

     

     

     

     

    CREDIT
      EDITOR 이경은,민용준,김보라
      PHOTO COURTESY OF SIMPSONS,LEGO,SANRIO,PATCHWORKS
      DESIGN 하주희
    KEYWORD
    연관컨텐츠